티스토리 뷰





배우 박하나 열애 사실 인정, 한의사와

박하나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가 지난 7월 25일 '박하나가 한의사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습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 한의학과를 졸업해 한의원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혹자들은 이 한의사가 채널A '하트시그널2'에 나온 한의사 김도균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지만 소속사측은 아니라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박하나 열애 사실 인정이 쿨해서 더 핫하기도 한데요. 예쁜 외모에 악역을 특히 잘 소화해낸 배우 중의 하나죠. 얄미운 캐릭터를 많이 맡아오긴 했지만 예뻐서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사람 같아요.


그녀의 데뷔는 2003년 혼성 앙이돌 그룹 퍼니(FUNNY)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2012년 채널A 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 출연해 배우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빛나라 은수라는 드라마에서 인상깊게 봤습니다. 여기에서 특히 악역을 맡아서 미우면서도 예쁜 느낌을 잘 살려줬습니다.



박하나 혈액형은 AB형이며 나이는 1985년생이며 생일은 7월 25일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이고 키는 165cm네요. 몸무게는 50kg입니다. 전혀 30대같지 않은 외모라서 더 놀라운 사실이기도 합니다.


연기의 폭도 넓어지고 예능에서도 활약중인 박하나 열애 사실이 기분 좋게 들려오는데요. 건강하고 예쁜 연애 앞으로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