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3억뷰 실적 대단합니다. 정말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남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마이크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3억뷰를 넘겼습니다. 이 뮤비는 지난해 11월 공개한 것인데요.

방탄소년단 3억뷰 달성한 mic drop


마이크드롭 리믹스버전은 방탄소년단이 작년 9월에 발표한 '러브유어셀프승허(LOVE YOURSELF 承 허)' 앨범에 수록된 마이크드롭을 DJ 스티브 아오키의 리믹스로 인해 더 에너지넘치고 감각적인 곡으로 변화했습니다.


지난 6월 4억뷰를 DNA가 넘었고, 불타오르네, 쩔어, 피 땀 눈물, 마이크드롭 리믹스버전까지 총 5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3억뷰를 돌파했습니다. 한국 그룹 중에서는 최다 기록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DJ 스티브 아오키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팬들을 보유한 방탄소년단, 그들의 음악성과 멋진 퍼포먼스는 확실히 대중들을 사로잡을만합니다.





추가로 3억뷰를 향해 달려가는 뮤직비디오들도 있습니다. 2억뷰에 속하는 뮤직비디오는 현재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 '상남자', '페이크러브(FAKE LOVE)'가 있습니다. 1억뷰를 돌파한 뮤직비디오는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으로 4편의 뮤비가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3억뷰 돌파 뮤비가 좀있으면 10편도 넘게 될 것 같습니다. 진짜 세계적으로 발돋움하는 가수로 우리 한류를 제대로 전파하는 아이돌이 되었는데요. 곧있으면 또 새로운 앨범인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8월 24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