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은우 내 ID는 강남미인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웹툰 원작 드라마로 주인공 강미래(임수향)와 도경석(차은우)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jtbc에서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 예정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도경석은 강미래와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를 보여줄텐데요.



웹툰 원작에서는 다소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츤데레처럼 강미래 주위를 멤도는 역할이 바로 차은우가 맡은 도경석역입니다. 도경석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지만 엄마가 자식을 버려 그 상처로 인해 엄마에 대한 미움이 남아있고 그 미움을 조금씩 풀어나가는 것을 드라마에서도 지켜볼 수 있겠는데요.






차은우는 1997년 7월 30일 생으로 만 21세입니다. 키는 183cm에 64kg입니다. 현재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있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임수향과 차은우 둘을 봤을 때 차은우가 배우도 잡아먹는 너무 심한 잘생김때문에 임수향이 덜 돋보이진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만, 연기력으로 다 승부를 봐야겠죠. 그의 예전 어렸을 때 실물 사진도 함께 확인해봤는데요. 이건 뭐 정말 너무 잘생겨서 말이 안나옵니다. 차은우 과거사진도 너무 훈훈하네요.


차은우-과거사진차은우-과거사진


많은 사람들이 너무 잘생겨서 신기해하는 차은우는 정말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갈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