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새집 공개 확달라진 집

박나래가 새집을 공개했습니다. 무려 한강뷰가 보이는 집으로 옮겼는데요. 진짜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지난 27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박나래편에서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박나래는 한 번쯤은 이런 곳에서 살아보는게 꿈이었다고 말했으며, 다른 회원님들이 부러워했습니다. 하지만 자기 집이 아니라 전세라면서 위트있게 넘겼습니다.



예전에 살던 집은 문을 열면 앞집 사람이 보였는데 이사간 새집에서는 한강이 훤히 보이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가 고급스럽게 브런치를 먹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집에서 한강이 저렇게 잘 보이면 분위기 낼 맛이 나겠습니다.


박나래 새집 공개 중에서 파격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 나래바였는데요.



약간 조명이 불그스름하더라구요. 그리고 분위기를 홍콩처럼 만들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홍콩을 다녀와서 그렇게 좋았다면서 얘기를 하더라구요.



저도 이런 한강뷰가 있는 집에서 살고싶네요. 전 월세도 힘들 것 같습니다..^^


박나래 새집은 손님방까지 잘 꾸며놨습니다. 그리고 영화감상하는 방도 따로 나왔는데요. 정말 혼자 살면 저렇게 꾸미는 맛에 사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가족들이랑 같이 살기 때문에 저렇게까지 막 꾸미고 살진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방송인 박나래는 이날 방송에서 디제잉 관련해서 제이블랙도 만나서 안무도 배우고 남다른 예능감을 또 뽐냈는데요. 보고있으면 유쾌해지는 정말 멋진 사람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