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7월 28일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 산들이 사원증을 걸고 자랑을 했습니다. 이날 뜻밖의 Q에서는 가수 이석훈과 B1A4산들, 러블리즈 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산들이 목에 MBC사원증을 걸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이유는??


산들이 가수를 포기하고 MBC에 입사를 한걸까요? 그건 아니구요. MBC표준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DJ가 되어 사원증을 받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일주일이 갓 지난 별밤지기인데요. 산들은 26대 별밤지기라고 합니다. 별이빛나는밤에는 매일밤 10시 5분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라디오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는 1969년 3월 17일부터 시작됐는데요.



시작은 명사들과의 대담프로그램이었으나 인기 dj였던 이종환이 진행을 맡고나서 음악프로그램으로 거듭나 현재 거의 50년이 되어가는 장수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역대 별밤지기 진행자로는 오남열, 차인태, 이종환, 박원웅, 안병욱, 조영남, 오혜령, 고영수, 이필원, 김기덕, 문진호, 이수만, 서세원, 이문세, 이적, 이휘재, 옥주현, 박정아, 강타, 이수영, 윤하, 허경환, 백지영등이 있었습니다.

mbc 라디오'별이 빛나는 밤에' 지역별 주파수


26대로 대를 물려받은 산들은 또 앞으로 어떤 분위기로 별밤지기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다들 한가닥하는 대단한 dj들이 많았는데요. 산들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댓글